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

일반 게시판 상세
제목 제이엘아시아 기업 관계자 사칭에 주의하세요.
작성자 (ip:)
  • 작성일 2020-09-28 16:03:12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 5670
  •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제이엘아시아 경영지원팀입니다.


최근 도로시와 대표를 사칭하여 모델 채용에 관한 공고를 앱 채용사이트인 "알바 팡팡" 및 facebook 등 SNS에 게재, 미성년자에게 접근하는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다행히 피해자분께서 여러 정황 상 거짓임을 파악하시어 더 큰 사고는 발생하지 않았으나, 추후 유사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중대한 사안이기에 도로시와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1. 제이엘아시아(도로시와/도로시비치)는 기업 내 인사팀에서 노무법에 따라 채용을 진행합니다.

_ 모델 채용은 채용 사이트를 이용하여 공고하지 않습니다.

_ 미성년자에 대한 채용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_ 사무 / 물류직 공고는 전문 채용 사이트 "사람인" / "잡코리아" / "알바몬" / "원티드" / "로켓펀치"를 통해 진행되며, 그 외에는 공고가 업로드되지 않습니다.

_ 위 전문 채용 사이트의 제이엘아시아 공고에 지원하신 경우, 공고에 게재된 기업 인사팀의 연락처(070-4866-1257) / 인사 담당자의 연락처 및 이메일을 통해서만 안내됩니다.

  (공고 지원자에게 인스타그램 DM, 페이스북 메세지 등을 보내지 않습니다.)


2. 제이엘아시아(도로시와/도로시비치)는 지원자에게 채용에 불필요한 자료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_ 제이엘아시아는 채용에 필요한 서류 이외에, 부가적인 개인 정보 및 사진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3. 제이엘아시아(도로시와/도로시비치)는 부서에 따라 업무가 명확하게 분리되어 있습니다.

_ 부서 별 3-5인 체제로 이루어져 있으며, CS팀이 배송 업무를 진행하거나, MD팀이 CS 업무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기업의 대표부터 전 직원들은 본인이 맡은 업무를 처리하며, 상품 검수는 검수팀에서, 물류 관리 및 배송은 물류팀에서 진행합니다.


4. 제이엘아시아(도로시와/도로시비치)는 채용 공고에 근무조건을 모두 명시하며, 이는 노무법 및 취업규칙에 따릅니다.


5. 제이엘아시아(도로시와/도로시비치)는 채용을 위한 면접 및 교육을 기업 외부에서 진행하지 않습니다.

_ 제이엘아시아의 사무실 및 물류센터는 모두 서울시 강서구 등촌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_ 면접은 09:30 - 18:30 (근무시간) 중 기업 내 정해진 면접 장소에서 진행됩니다.





유사 사고를 막고자 피해를 입은 고객님께서 제보해주신 DM 자료를 모든 고객님들께 공유드립니다.


기업의 이미지를 실추시키며, 기업 대표를 사칭하여 미성년자에게 접근, 신체의 일부를 촬영한 사진을 요구하는 등의 행위는 범죄에 해당합니다.

이번 사건의 가해자는 경찰청을 통해 고소 접수되었으며, 제이엘아시아는 앞으로도 위와 같은 사칭 등의 행위에 대해서는 그 경중을 따지지 않고 강경하게 대응하겠습니다.


제이엘아시아(도로시와/도로시비치)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조금이라도 의심이 되는 상황인 경우 도로시와 고객센터 1600-1355 또는 도로시와 카카오 상담톡, 제이엘아시아 경영지원팀 070-4866-125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기업 차원에서도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full(1).png , 201104.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W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