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

일반 게시판 상세
제목 성인 인증 / 본인(회원) 인증 관련 안내
작성자 (ip:)
  • 작성일 2022-12-12 16:35:16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 4123
  • 평점 0점

안녕하세요.


도로시와는 일부 카테고리 / 일부 제품에 대해 18세 이상 제품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도록 성인 인증 제도를 도입하였습니다.



가입 고객 중 만 18세 이상의 경우) 로그인 후 1회 성인 인증 → 이후 1년 간 재 인증 없이 언제든지 카테고리/제품 확인 가능

미 가입 고객 중 만 18세 이상의 경우) 해당 카테고리/제품 확인 시 매번 성인 인증 필요




다만 18세 이상의 회원 중, 

1) 간편 가입 서비스(카카오/네이버/애플/페이스북 연동 가입)를 통해 가입하셨거나

2) 일반가입/간편가입 으로 중복 가입이 된 경우


본인(회원) 인증 과정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성인 인증 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본인(회원) 인증이 되지 않은 간편 가입 아이디의 회원 정보

(ex. 123456789@k / 1345686@n 등)





1. 간편 가입한 경우


: 로그인 → 나의 정보 → 상단 [회원정보 수정] 선택 → 회원인증 (아이핀 또는 휴대폰인증) → 하단 [회원정보 수정] 을 눌러 인증 완료 → 앱 오른쪽 하단 [설정] 선택 → 캐시 삭제 → 앱 종료

→ 재 로그인 후 [성인 인증]





2. 가입된 아이디가 여러 개인 경우


:1번의 절차를 따랐지만 본인(회원) 인증이 되지 않거나, 중복 인증 / 회원 가입 안내 / 생년월일 수정 필요 등의 오류 팝업을 확인하셨다면

본인(회원) 인증이 된 일반 가입 계정을 이용하시거나, 탈퇴 후 한 계정으로 통합하셔야 합니다.



① 본인(회원) 인증이 완료되지 않고, 생년월일을 수정하라고 해요!

> 로그인 된 계정 가입 시 작성했던 생년월일이 실제 생년월일과 다른 경우 (생년월일을 잘못 기재한 경우) 입니다.



② 이미 휴대폰으로 인증된 고객이라고 해요! (회원 정보 수정 요청 또는 회원 가입 화면으로 전환)

> 현재 인증 요청 중인 아이디 외에 본인(회원) 인증이 된 다른 계정이 있는 경우입니다.




생년월일 수정 / 가입된 아이디의 탈퇴 및 통합이 필요하니 도로시와 홈페이지 하단 1:1 상담톡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W

/ byte